티스토리 뷰

글램핑 필수 준비물 리스트

 

글램핑 준비물 리스트 참고하셔서 즐거운 여행 계획 세워보시기 바랍니다. 
사실 캠핑 매니아가 아니라면 캠핑은 조금 꺼려지기 마련이에요. 
캠핑을 가게 되면 화장실, 침대 등 좀 불편함은 감수해야 하기 때문인데요. 
이렇게 캠핑은 조금 꺼려지시는 분들은 글램핑을 떠나보세요.
글램핑은 별도의 장비가 필요하지도 않고 쌀쌀한 가을이나 겨울에 떠나도 많은 사람들이 만족하며 여가를 즐길 수 있습니다. 

캠핑이라는 것은 다양한 식기도구, 텐트, 요리재료, 그릴 등 챙겨야할 준비물들이 정말 많아요. 
그러나 글램핑은 캠핑에 필요한 준비물을 최소화할 수 있고 캠핑을 위한 시설이 모두 준비가 된 곳을 말합니다. 
요즘 특히 글램핑을 계획하는 분들이 정말 많으실텐데요. 
글램핑을 자주 가보신 분이 아니라면 어떤 준비물을 챙겨야 할지 고민하고 계실거에요. 
그래서 꼭 챙겨가면 좋을 글램핑 준비물 리스트 소개해드려보겠습니다. 

 

 

먼저 필수적으로 챙겨야할 글램핑 준비물 소개해드릴게요.
휴대폰 충전기, 비상약, 세면도구, 긴팔옷, 양말, 모기약, 휴지 입니다. 
이렇게 7가지 준비물은 무슨일이 있어도 가방에 먼저 챙겨놔주시구요. 
여기에 추가로 더 챙기면 좋을 글램핑 준비물 리스트도 알려드릴게요. 
추가로 물티슈, 여벌의 수건, 블루투스 스피커, 비닐팩, 슬리퍼, 얼음팩, 여벌의 옷까지 준비하시면 글램핑 이 완벽할것 입니다.

 

🔻 우리집 자동차 5년이상 되었다면 환급금 꼭 조회해보세요!

 

자동차 채권 미환급금 돌려받기

자동차 채권 미환급금 돌려받기 올해부터 자동차 채권 미환급금 온라인 신청 가능하니 꼭 해보세요! 국민들이 찾아가지 않는 잠자고 있는 자동차 채권 미환급금 돌려준다는 소식을 행정안전부

happylife0105.tistory.com

 

간혹 글램핑 가시면 모기약이 준비가 안된 곳이 더러 있더라구요. 
모기를 정말로 극혐하는 1인이기 때문에 모기약은 꼭 챙겨가셔야 모기에 대한 스트레스 받지 않고 즐기고 올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글램핑 갈 때 저는 블루투스 스피커는 꼭 챙겨가고 있는데요. 
글램핑을 가서 음악을 틀어놓으면 정말 분위기가 확 달라져요.
음악을 들으며 야외에서 맛있는 음식도 먹고 맥주 한잔도 즐기면서 아이들이 뛰어노는 모습도 보면 정말 힐링 그 자체 입니다. 

 

 

 

여기서 한 가지 더 글램핑 준비물 추천드리고 싶은 것은 또도 화롯대 입니다. 
글램핑에 갈 때 도도 화롯대를 가져가면 불멍용, 바베큐용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데요. 
또도 화롯대는 문을 열고 닫으며 불조절을 아주 쉽고 편하게 할 수 있어서 더욱 만족한 제품이었어요.

글램핑장 주위에 있는 나뭇가지나 솔방울 등을 이용해서 쉽게 불을 피울 수 있고 화롯대를 이용해서 만들어먹는 바베큐는 정말 맛이 더욱 좋고 글램핑 온 기분을 제대로 만끽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크기가 크지 않아 부담스럽지 않고 적당해서 좋았던 화롯대 입니다. 

글램핑 준비물 리스트 소개해드려보았는데요. 
필수 준비물 뿐 아니라 추가 준비물까지 모두 챙겨가셔서 부족함 없는 힐링 글램핑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글램핑장 베스트5 추천

시국이 시국인지라 국내여행으로 알아보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가족단위로 여행다니기 좋은 것이 바로 글램핑 인데요. 글램핑 예약은 매주 주말마다 꽉 찬다고 하네요. 그 수 많은

happylife0105.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