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상식

글램핑장 베스트5 추천

블리스쩡 2020. 11. 13. 14:56

 

시국이 시국인지라 국내여행으로 알아보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가족단위로 여행다니기 좋은 것이 바로 글램핑 인데요. 

글램핑 예약은 매주 주말마다 꽉 찬다고 하네요. 

그 수 많은 글램핑 장소 중에 인기가 좋은 글램핑장 베스트 5곳을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글램핑 이라는 것은 외국어 글러머러스의 화려하다는 의미와 캠핑이 혼합되어서 만들어진 신조어로 가구, 음식, 조리기구, 텐트 등 준비가 되어 있는 물품들이 많아 편하게 캠핑의 묘미를 느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캠핑은 해보고 싶지만 불편한 것은 싫다는 분들은 글램핑을 꼭 권해드리고 싶네요. 

 

 

첫번째로 추천드리고 싶은 글램핑 장소는 캠프오후4시 입니다. 

캠프오후4시는 포천에 위치한 글램핑장으로 서울에서 1시간 정도밖에 되지 않는 가까운 거리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찾고는 하는데요. 

포천의 수원산 골짜기에 위치하고 있어서 자연속에서 힐링이 되는 캠핑을 느껴볼 수 있을 것입니다. 

 

캠프오후4시는 5개의 구역으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느티존, 랄라존, 룰루존의 3개의 구역과 로열사이트, 마운틴뷰 이렇게 독립된 캠핑을 즐길 수 있는 구역이 있습니다. 

글램핑 장소로 괜찮은 곳이니 꼭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두번째로 추천드리는 글램핑 장소는 글램비 글램핑 입니다. 

글램비 글램핑은 화성에 위치한 곳으로 제부도의 바다 오션뷰를 바라보며 감성 가득한 캠핑을 즐길 수 있는 곳인데요. 

 

 

글램핑장 곳곳에 해먹이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해먹에 누워 하늘을 보며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을 것입니다. 

여름에는 수영장도 운영을 하고 있고 주변에 제부도, 바닷가 산책로, 매바위, 제부도 아트파크 등 관광지가 있어서 볼거리 가득한 글램핑 명 장소로 권해드리고 싶은 곳입니다. 

 

 

 

세번째로 추천드리는 글램핑 장소는 파크오브드림 입니다. 

파크오브드림 글램핑은 충남 공주에 위치한 곳으로 어린이 수영장과 성인 수영장, 시원한 계곡이 있어서 휴가를 즐기기에도 너무 좋은 글램핑장 입니다. 

 

 

야경 역시 멋지게 볼 수 있는 명장소이고 맛있는 바베큐를 먹을 수 있도록 자리도 잘 마련이 되어 있습니다. 

쌀쌀한 계절에 가도 난방이 잘 되어 있기 때문에 어린 자녀를 데리고 여행가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네번째로 추천드리는 글램핑 장소는 채움 글램핑 카라반 입니다. 

 

 

채움 글램핑 카라반은 포천에 위치해 있고 TV, 침대, 캠핑 테이블, 에어컨 등 시설이 아주 잘 갖추어져 있으며 야외 수영장도 관리가 잘되어 있어서 아이들 데리고 놀러가 물놀이 하기에도 아주 좋은 곳입니다. 

바로 근처에 백운계곡이 있어서 계곡에 가서도 휴가를 즐기기 딱 좋은 곳이죠. 

 

 

마지막 다섯번째 글램핑 여우가 달을 사랑할 때 입니다. 

이 글램핑장은 가평에 위치해있고 해외 휴양지 못지 않게 아주 멋있게 잘 꾸며진 곳입니다. 

 

 

그리고 20m 길이의 워터슬라이드가 있어서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 곳입니다. 

호텔식 침구류가 마련되어 있고 개별 실내 바베큐장이 있어서 쌀쌀해도 밖에서 고기 구워먹는 재미를 놓치지 않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