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삼쩜삼 미수령 환급금 조회 3.3% 세금 환급받기

블리스쩡 2021. 4. 5. 12:14

 

삼쩜삼 미수령 환급금 조회 3.3% 세금 환급받기

복잡해 보이는 3.3% 세금 환급받는 방법이 요즘에는 어플이나 PC에서 너무 쉽고 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삼쩜삼 이라는 것은 그동안 3.3% 세금을 내었던 부분들을 환급 받을 수 있게 해주는 프로그램 입니다. 

5년 동안 받지 못했던 세금을 모두 환급받을 수 있게 도와주는 프로그램이니 지금 시작해보세요. 

(5년이 지나면 미환급 세금은 국고로 들어간다고 하니 지금 조회해보세요)

 

 

삼쩜삼 이라는 곳은 KEB 산업은행 외에 7개 사에서 총 29억원을 투자해서 유치한 회사 입니다. 

프로그램을 통해서 세무사분들과 협엽을 통해 수익을 창출해 나가는 서로 윈윈하는 회사로 보여집니다. 

이러한 삼쩜삼 회사는 5년 전까지를 조사해서 본인이 지불을 했던 3.3% 사업소득에 대한 세금을 환급받을 수 있게 도와주는 것입니다. 

 

세금 환급이라고 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복잡하게 생각하므로 삼쩜삼 홈페이지를 통해서 아주 쉽게 환급신청 해보세요.

 

◆ 삼쩜삼 3.3% 미수령 세금 조회 환급신청하기 

 

 

삼쩜삼 홈페이지에서 환급액 조회하기 해보면 2명 중에 1명은 환급이 가능한 상황 입니다. 

5년치 못받았던 세금을 돌려받는 것이기 때문에 환급액이 나올 확률이 높습니다. 

 

◆ 환급신청 방법

 

가장 먼저 "삼쩜삼 홈페이지" 접속해주세요. 

 

삼쩜삼 홈페이지 바로가기

 

홈페이지 접속하셨으면 하단에 환급액 조회하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본인 휴대폰번호로 조회하기를 한 후 홈택스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 후 조회하기를 합니다. 

과정이 너무 간단해서 홈택스 홈페이지에서 복잡하게 신청할 필요가 없어보입니다. 

 

대신, 삼쩜삼 홈페이지에서 신청을 하면 너무 쉽고 간편하기 때문에 소정의 수수료가 발생이 되요.

개개인마다 수수료는 다른데 20~30만원 정도 환급액이 발생되었을 때 수수료는 3만원 정도 나오는 것 같습니다. 

 

 

그러므로 이러한 수수료가 아까운 분들은 홈택스에서 직접 신청하시거나 세무사에 직접 방문을 하시는 편이 낫고 그러한 과정이 귀찮고 어렵다는 분들은 삼쩜삼 홈페이지를 활용하시면 좋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 내 명의로 만들었던 모든 카드에 숨겨진 포인트 전부 환급받으세요. ▼▼▼

 

카드포인트 바로 현금입금! 숨겨진 포인트(현금) 11만원 입금

카드포인트 조회하기 현금입금 바로받기 많은 분들이 신용카드를 사용하며 물건 구매도 참 편리하게 이용하고 있습니다. 카드를 사용하게 되면 카드별 적립율에 따라 포인트가 적

wonderful0105.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