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상식

이용안하는 쓸데없는 사이트 조회 및 탈퇴하기

블리스쩡 2022. 2. 4. 16:12

이용안하는 사이트 조회 및 탈퇴하기

 

가입한 사이트 한번에 조회 및 탈퇴하기 해보세요!

가입된 사이트 중 이제는 이용하지 않는 쓸데없는 사이트들이 굉장히 많을 것입니다.

별 문제 없겠지 하는 안일한 생각이 개인정보 유출로 심각한 문제가 계속 생겨나고 있습니다. 

나의 개인정보는 내가 지켜야겠죠!

 

당장 필요한 서비스 때문에 나의 이름과 나의 주민등록번호, 휴대폰번호 등 소중한 정보를 입력하여 가입을 해두었다가 시간이 흘러 잊혀진 온라인 사이트들이 수두룩하게 많을 것입니다. 

개인정보 유출사고는 금융사고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심각성을 잊지 마시고 지금 바로 이용안하는 사이트 탈퇴해보세요.

 

그 동안 나의 정보를 입력하여 가입한 사이트가 얼마나 많을지 생각해보셨나요?

설마 내 개인정보로 무슨 큰일이라도 나겠어? 하는 생각 해보셨나요?

 

개인정보 유출 사고는 굉장히 심각한 문제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뉴스에도 자주 등장하는 사건들 입니다. 

한 업체에서는 고객들의 개인정보를 전부 취합하여 다른 업체에 돈을 받고 팔아 넘기는 일도 자주 생깁니다.

이렇게 팔어바린 개인정보로 금융사고까지 이어질 수 있으니 심각하게 받아들이시고 지금이라도 사용하지 않는 온라인 사이트들은 모두 탈퇴해야만 합니다. 

 

가입한 사이트 조회 탈퇴하기

 

가입한 사이트 조회 및 탈퇴는 e프라이버시 클린서비스에서 제공합니다. 

하루에 2천건이 넘는 탈퇴신청이 들어올만큼 수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 무료 서비스 입니다. 

굉장히 유용한 서비스이면서 무료이므로 지금 당장 하지 않을 이유가 없겠죠?

 

홈페이지 접속하신 뒤 '웹사이트 회원탈퇴' 클릭하시고 간단하게 본인인증을 하신 후 탈퇴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바로 아래 클릭하셔서 홈페이지 접속 먼저 해주세요!

 

> 가입한 사이트탈퇴 바로가기

 

너무 유용하고 쉽고 편리한 서비스이니 주위 많은 분들에게 공유해주시기 바랍니다. 

우리의 개인정보 철저히 지켜봅시다. 

 

> 국민연금 수령액 150만원에서 204만원으로 늘려받는 팁

> 나의 숨은 보험금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