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나의 숨은 보험금 찾기 너무 쉬워졌습니다!

블리스쩡 2021. 12. 10. 12:16

숨은 보험금 찾기 조회 너무 쉬워짐!

 

숨은 보험금 찾기 조회 시스템이 굉장히 쉬워졌으니 바로 해보세요!

과거에는 여러 보험사에 흩어져 있는 보험금을 일일히 개별적으로 알아봐야만 했기 때문에 내가 어느 보험을 가지고 있었는지 잊게 된다면 그곳에 숨어있던 보험금은 찾기 쉽지 않게 됩니다. 

그러나 이제는 내보험 찾아줌 조회시스템 나오게 되어 너무 수월하게 숨어있는 나의 보험금 찾기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혹시 모르니 나의 숨은 보험금 찾기 지금 바로 해보세요.

너무 쉽네요. 

 

숨은 보험금이란?

나의 숨은 보험금 찾기 서비스라는 것이 무엇일까요?

보험계약에 따라 보험금 지급사유가 발생하여 지급금액이 확정이 되었으나 청구하지 않아 지급되지 않은 보험금을 말합니다. 

 

예를 들면, 아래와 같습니다. 

1. 중도보험금 - 지급사유가 발생했으나 찾아가지 않은 보험금

2. 만기보험금 - 보험만기가 도래한 보험금

3. 휴면보험금 - 만기 후 소멸시효가 완성된 보험금

 

생각보다 위와 같은 이유로 찾아가지 않은 보험금 액수가 굉장히 많이 쌓여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보다 편하게 조회 후 찾아갈 수 있도록 내보험 찾아줌 시스템이 마련된 것입니다. 

 

숨은 보험금 조회하기 

 

숨은 보험금 조회하기 해보세요! 간단한 본인인증으로 가능합니다. 

어차피 무료 조회 서비스이니 잠시 1~2분만 시간내셔서 조회해보면 생각지도 못하게 숨은 보험금을 발견하게 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여 현재 찾아간 보험금이 상당하다고 하네요. 

숨은 보험금 조회 후 한번에 청구까지 가능합니다. 

바로 아래에서 지금 확인해보세요!

 

> 숨은 보험금 조회하기 (cont.insure.kr)

> 숨은 보험금 찾기 바로하기 (클릭)

 

위에서 설명드린대로 숨은 보험금 찾기 시스템 안에서 보험금 조회 후 청구까지 한번에 가능합니다. 

1. 회사, 계약별 숨은 보험금 조회

2. 청구를 원하는 계약 모두 선택

3. 한번에 청구 신청 (3영업일 이내에 자동 지급됨)

이러한 과정으로 숨은 보험금 발견시 지급을 받게 되는데 지급 받기 전에 추가 정보 확인이 필요한 경우와 필요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 건강보험 및 국민연금 미환급금 조회하기

> 내가 놓친 정부지원금 한방에 조회하기

숨은 보험금 조회 후 지급절차

 

숨은 보험금 조회 후 지급절차도 간단히 확인해봅시다.

지급 직전에 추가정보를 확인하는 경우와 확인하지 않는 경우로 나뉘어지게 됩니다. 

 

□ 추가정보를 확인하지 않는 경우 - 1,000만원 이하의 보험금은 추가정보 확인하지 않습니다. 

□ 추가정보를 확인 후 지급되는 경우 - 1,000만원을 초과하는 고액보험금일 경우는 금융사고 방지를 위해 추가정보를 확인한 후 지급하게 됩니다. 

 

혹시 휴면보험금 중에 서민금융진흥원에서 출연된 경우는 서민듬융진흥원을 통해 지급절차가 진행되니 참고해주세요. 

(서민듬융진흥원 상담센터 : 1397)

 

> 나의 숨은 보험금 찾기 바로하기

> 보험금 찾아간 사례 뉴스기사 보기